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받는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릴리입니다.

제가 여행 다녀왔는지 잠시 까먹고 있었는데 메일 하나 왔습니다.

알고 보니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입니다.

그거대해 한번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12월 4일부터 다녀왔으니까 8일 체크아웃 했으니 딱 61일 입니다.

 

체크아웃 60일후 메일 날라옴..

이렇게 메일 왔고, 캐시백 리워드 클릭하거나 아니면 아고다 어플 들어가서 더보기 누르시면 캐쉬백 리워드라고 있습니다.

그거 클릭하셔서 대기중/요청됨/만료됨 있을 겁니다. 위에 적용 금액이라고 보이면 캐쉬백 리워드 요청하기 클릭해줍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란, 우선 호텔 예약 시 총금액을 결제하고, 추후 나머지 할인 금액을 돌려받는 형식의 프로모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가 적용되는 상품도 있고 아닌 상품도 있으니 결제할 때 한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체크아웃 후 60일 지나면 따로 메일 옵니다. 확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안 오면 날짜 잘 체크하셔서 60일이나 61일에 직접 아고다 어플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알아두시면 나중에 써먹을 겁니다.

캐쉬백 리워드 요청하기..

저는 요청하기 눌러서 다음 넘어갑니다.

 

작성하기..

저는 이미 다 썼기 때문에 초록색 색깔이 바뀐 거는 통과되었다는 겁니다.

아마 빨간색 나오면 다시 작성하시고, 확인 잘하시면 초록색 색깔이 바뀔 겁니다.

저는 하나은행으로 했습니다. 여행 갈 때마다 무조건 하나카드로 합니다. 이번에 다녀온 트래블로그로 작성했습니다.

소문자나 대문자 써도 상관없습니다. 틀리지만 않으면 잘 작성하면 됩니다. 다 작성하고 나면 요청하기 클릭하면 뜰 겁니다.

요청 성공이라고 나올 겁니다. 그러면 된 겁니다.

요청됨에서 보면 초록색 한번 읽어보기..

다된 거 보고 다시 대기 중/요청됨/만료됨 중에 요청됨 클릭해봅니다.

그러면 기다리면 됩니다. 밑에 초록색 보니까

캐쉬백 리워드 요청이 처리되었으며 해당 금액이 고객님의 카드로 7일 내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참고하셔서 1주일 안으로 기다려봅니다.

 

요청했으니 다시 메일 날라옵니다..

몇 분 후 메일 날아옵니다. 

번역하자면 방금 캐쉬백 보상 요청을 받고 카드로 송금 처리 시작 되었다는 겁니다. 7일 걸린다고 소요됩니다. 

라고 번역 나옵니다. 저는 영어 몰라도 대충 뜻은 압니다. 

얼마나 걸리는지 모르지만 결과 나오면 다시 글 작성하러 오겠습니다.

 

글은 짧지만 그래도 알리고 싶어서 작성해봤답니다.

아고다 문제 많다고 듣기는 했는데, 저는 한 번도 문제없어서 사람마다 다른가 싶기도 합니다.

아고다 결제까지 했으면 메일까지 받았다면 문제없는데, 혹시 불안하시면 아고다 예약 보시면 예약된 호텔 누르셔서 밑으로 보시면서

숙소에 이메일 보내기 

라고 있습니다. 번역어플 가지고 복사하셔서 보내시면 됩니다. 대부분 일본호텔은 1~3 일 정도 걸리시니 호텔마다 다르겠지만 보내시면 기다리셔서 예약되었다 하면 문제없을 겁니다.

저는 항상 이렇게 보냅니다.

Reservation number (예약된 번호) : Ex) 123456789-00-000

Check-in date (체크인날짜) : Ex) 22th March

Check-out date (체크아웃날짜) : Ex) 25th March

No. of guest (투숙객) : Ex) Adults(성인) 1 / Child(어린이) 1

No. of room (객실) : Ex) 1/2/3

Room type (객실유형) : Ex) Double room(더블룸) / Twin room(트윈룸) / Triple room(트리플룸)

Plan (플랜) : Including breakfast (조식포함) / No breakfast (조식불포함)

 

이렇게 보내시면 답장이 옵니다. 영어도 보내 되고, 일본어도 보내도 됩니다.

결제하기 전에 꼭 캡쳐 해놓으시면 좋습니다. 예매할때 안나옵니다. 조식 포함된건지 안된건지 자세하게 안나옵니다.

꼭 결제하기전에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작성해 봤고, 또 예매하고 나면 호텔 잘 예약했는지 못했는지 이메일 보내시면 됩니다.

간단히 설명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