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게이한 패스 뿅뽑게 쓰기..

안녕하세요. 인생릴리입니다.

이번에는 게이한 패스 써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게이한패스 일단 마지막에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후기는 없지만 게이한패스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JR패스, 신칸센티켓 빼고는 패스 써봤습니다. 오사카,후쿠오카,교토 지긋지긋하게 다녀왔습니다. 이제는 쓸만하겠지만 다 돌아다닐 자신없어서 이제는 교통카드로 씁니다. 이코카나 니모카나 스이카 등등...

이게 제일 편한듯... 합니다.

자 설명해보겠습니다. 저는 게이한 패스 타고 갔고, 요도야바시에서 출발 가능합니다.

게이한패스 1일권...

이거는 게이한 패스입니다. 저때는 700엔이였는데 지금 가격보니 900엔입니다.

요도야바시역에서 전철노선도 보니 이해갈겁니다.

게이한패스 사용할수 있는 노선 금색노선...
게이한전철 노선도..

왼쪽부터 요도야바시역부터.. 어디든 갑니다.. 단 지하철 타실때 분홍색빼고 타시면 됩니다. 저거 아마 추가금 나갈겁니다. 특급은 후시미이나리,기요미즈고조 안갑니다. 기온시조까지 갑니다. 돌아갈때 급행 타시면 됩니다. 갈때는 단바바시역 내려서 준급행이나 보통행 타시면 후시미이나리나 기요미즈고조 갑니다. 아니면 급행타셔도 요 세곳 갑니다.

우지는 제가 가본적 없어서 주쇼지마 내려서 갈아 타시면 됩니다. 분홍색이랑 구간급행 빼고 갈수 있답니다. 잘 알아보시고 가격비교해보셔서 더나간다면 패스가 낫다는거고, 아니라면 한곳이나 두곳 가겠다면 개별권이 나을거 같다 싶으면 구매하면 됩니다.

저는 숙소가 난바였기때문에 요도야바시역까지는 180엔입니다. 그것도 개별권으로 끊었답니다.

난바-요도야바시 개별권티켓..

그때 당시 가격으로 말하는거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숙소(난바)-요도야바시-후시미이나리-기온시조-가와라마치(걸어감) 구경다하고 다시 기온시조- 요도야바시-저녁(편의점)-숙소

이렇게 갔습니다.

요도야바시-후시미이나리

요도야바시-후시미이나리 410엔.. 후덜덜합니다.

구경다하고나면 후시미이나리-기온시조 갑니다.

후시미이나리-기온시조

후시미이나리-기온시조 210엔.. 기온시조에 왜가냐면.. 점심먹으러갑니다.. 가와라마치역 근처에서 먹을려고 합니다. 점심먹고 구경도 하고, 다보고나면 다시 오사카로 갑니다..

기온시조-요도야바시

기온시조-요도야바시 420엔... 와우.. 일본지하철이 진짜 비싸긴 합니다..

요도야바시- 난바 180엔.. 이렇게 다합하면...

패스가 이익입니다.

표를 만들어 놓겠습니다.

난바-요도야바시(개별) 180엔
요도바시-후시미이나리 410엔
후시미이나리-기온시조 210엔
기온시조-요도야바시 420엔
요도야바시-난바(개별) 180엔
1400엔

이렇게 개별 하면 가격이 나옵니다. 만약 패스였다면 700엔보다 낫겠습니다. 게이한패스 아니면 개별했다면 1040엔입니다.

만약 게이한 패스는 우지나 후시미이나리, 기요미즈고조, 기온시조 관광간다면 패스가 낫습니다.

우지빼도 패스가 낫습니다. 이점은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가 게이한패스뿐만 아니라 다른 패스 유용하게 봤는데 딱 하나 발견했더랍니다.

교토,오사카 패스인데요. 얘는 1400엔이라하네요.

2019년 10월에 첫 개시했더랍니다. 이거 개별안해도 사도 되겠습니다. 오사카에서 잘못내려도 문제 없을듯 합니다.

그치만 교토가는 관광지를 추가하면 패스가 낫긴 할거같습니다.

우지,후시미이나리,기요미즈고조,기온시조,산조,데마치야나기 중에 관광지에 간다면 패스가 나을 것 같습니다.

1400엔보다 많이 나오면 이익이겠습니다.

교토,오사카노선도..

보니까 인터넷 예매 안팔고, 일본에서 살 수 밖에 없습니다.

이거 살려면 간사이공항 안내소 팝니다. 덴노지,난바,우메다,신오사카,요도야바시역에 팝니다.

여기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전철도 게이한절철 노선도, 패스 설명 다 나와있습니다. 꼼꼼히 살펴보셔서 확인하시고, 가격비교도 해보시고 어느게 맞는지 떠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게이한 패스 설명이 잘 되었나 모르겠습니다. 새로운 패스도..

가격보다는 관광지를 잘 선택 하셨으면 좋겠고, 이제 교토도 예전같지 않을겁니다. 아침 일찍부터 부지런히 관광하시더랍니다.

여행투어같은경우에는 8시부터 움직이는거 봤고, 그전에는 사람 별로 없었답니다. 단점은 식당이 일찍 열지못하지만 가기전에 든든하게 먹고 출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패스는 다양하게 많은것도 좋지만 일정은 넉넉하게 구경 잘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