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2017년 여름 더운날에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릴리입니다.

어제 산큐패스 올렸는데 여행후기가 없어서 정보를 써보려고 합니다.

진짜 그날 역대 더운날에 힘들었답니다. 다시는 여름은 안가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그날 이후 안가게 됩니다.

제가 다녀온 달 생각해보니 5월, 6월, 8월, 9월, 10월, 12월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3월 다녀오면 추가 딱 이겠습니다.

이번 3월은 무계획 할건지.. 오랜만에 후쿠오카 느껴보고싶어서.. 한국사람들 많다고 하길래.. 다른데 다녀와야 하나 싶고..

아직 시간 많으니까 좀 더 고민해보고 더운날 여행 후기 써보려고 합니다.

후기라기보다는 일정공유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실제 일정은

8월 29일(화)

인천공항-후쿠오카공항-(산큐패스)유후인- 긴린코호수 - 점심(쿠루미야)- 온천 -유후인구경(간식) - (산큐패스)유후인- 텐진터미널 -후쿠오카타워- 어딘가포차- 야식(이치란) - 숙소체크인

8월 30일(수)

숙소체크아웃-(산큐패스)텐진터미널- 나가사키터미널-숙소체크인-점심(나가사키짬뽕)-메가네바시(안경다리)-나가사키시내구경-숙소쉬다나옴-구라바엔-이나사야마 야경-저녁(오코노미야끼,계란말이)-숙소

8월 31일(목)

숙소체크아웃-(산큐패스)나가사키터미널-하카타터미널-아침(간단한 초밥)-점심(키와미야 함바그)-로프트구경-스타벅스-후쿠오카공항-저녁(교자,해물우동)-인천터미널

이렇게 실제로 다녔습니다.

보니까 부지런하게 돌아다녔답니다. 지금은 그정도 못할것 같습니다. 아침일찍 참 부지런했습니다. 그렇게 해야 일정이 딱딱 맞더랍니다.

후쿠오카공항 앞에서.. 버스 기다리는중..

날씨.. 어우... 보기만 해도 좋은 날씨이겠습니까?

엄청 더웠답니다.

유후인..구경..

이것도 날씨 참... 좋아보입니다. 하하하~

긴린코호수... 배경화면 해도 되겠어요..

날씨가 참.. 이뻐서 긴린코호수가 잘 나왔습니다..구경하니.. 땀이...주르륵... 온천도 하고 왔답니다..

이 더운 날씨에.. 네 진짜 했습니다.. 언제 다시는 올지 모르니 후닥 하고 와야 됩니다.

안그럼 생각나더랍니다.

거기가 유후인역이래요..

찍고 후닥 들어갑니다.. 유후인터미널에..

어딘지 모를 포차에서...

분위기 좋아서, 텐진에 있는데 되게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나가사키 안경다리...지만 메가네바시...

나가사키는 멀다보니까 사람 많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좋았고, 조용했고, 즐기다 온걸로 기억납니다.

나가사키 전차..

나가사키 전차 귀엽습니까? 잘 지내고있을까? 언제 가보나 싶어서 직항만 있다면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사진은 뒤죽박죽이지만.. 일정은 진짜 아침부터 밤까지 제대로 돌아다녔고, 더웠어도 간식은 무조건 챙겨먹었고, 무엇보다 탈 안나서 다행이었습니다. 먹는것도 행복했고, 유후인에서 먹었던 왕다코야끼.. 아이스크림.. 커피... 자판기보이면 먹었고.. 더운날에 참 대단해보였습니다.

나가사키 3대 야경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직접보니 알겠습니다.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별로였고 동영상도 찍어서 봤는데 어두워서 아쉬웠습니다. 아 카메라도 가져갔는데 렌즈가 한계구나 싶었습니다. 이상하다,, 야경은 그나마 괜찮은줄 알았는데.. 눈으로만 실컷 봤습니다.

하카타에서 먹은 키와미야 함바그.. 한번이면 충분합니다.. 초밥도 맛있었고.. 또 나가사키에서 짬뽕 먹은것도 음~ 맛있더랍니다. 또 히라노 가게 잘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거기 꼭 가셨으면 합니다. 진짜 맛있었고.. 또또 생각날 맛 입니다.. 

키와미야 함바그는 아직도 하고 있고,, 다른데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진짜 일본은 또 가도 또가도 맛있는데가 많습니다.

전 구경거리는 좋았지만 먹는데만 진심입니다. 이렇게 일본 여행이 끝난 것 같습니다. 3월에 다녀오면 그 후기 써보고..

그후엔 없을 것 같습니다. 있을건 최선을 다해서 썼습니다. 아 한두개 있는데 개인적이라 그거는 안쓸겁니다. 패스는 하나정도는 정보 알아갖고 쓰러 오겠습니다.

후기라기보단 일정 공유 하고 싶었습니다. 산큐패스 이렇게 써야 여행입니다. 그마저 아니라면 가격비교해보시고 구분하시는게 맞다고 생각할겁니다. 일정 참고 하셔서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시간적으로 급하게 하지마시고 여유있게 돌아다녔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