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일본여행(교토) 계획..

반응형

오랜만에 여행이야기 써봅니다..
사진가져온다고 요새 바쁘네요 ㅠ
비겁한 핑계지만.. 나중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번 여행은 일본으로 갑니다!
친구랑 만나서 얘기하다가...
친구 복귀하기전에 언제 다시올지 모르는 그냥 여행 잡았어요... 제돈은 이미 거지이지만..
예매했더니 뿌듯..합니다
감귤항공이라하지만 난 땅콩항공이라 부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포-오사카...
진짜 오랜만인데? 김포는..
비싼감있지만 걍 쿨하게! 결제합니다!
오사카는 제가 몇번 다녀와서 그런지 흥이 안납니다...
교토에서만 머무기로합니다!

땅콩항공 비행기예약완료..
교토가와라마치역 근처 숙소..

숙소는 둘 중 하나 했습니다..
교토역이나 가와라마치역..
나는 친구랑 여행은 두번째입니다..
물론 저는 오사카, 교토(당일치기) 다녀와봤습니다..
친구는 나고야만 다녀왔고.. 그외엔 처음 입니다..
저는 교토에서 한번쯤은 머물고싶다는 생각 들어서 얘기하다가 딱 결정...했습니다.. ㅋㅋ
유럽여행말고는 4박5일 두번째 경험해봅니다~
다 3박4일로 갔습니다..
한번쯤은 4박5일 언제 해보겠습니까?

다음에는 2박3일이겠지만..
그래도 그거라도 어디있겠냐며...
너무너무너무 설렙니다..
저는 일본이 마지막 떠난게...2019년 6월인데...
교토는 2018년에 다녀왔던게 생각납니다..
정확히 4년만이겠습니다..
일정은... 빠듯하게 안짜려고 합니다..
교토의 감성, 교토의 거리.. 제대로 느껴볼 생각입니다..
아라시야마는 물론 저도 다녀왔고.. 친구는..
가서 정해본다 합니다... 저야 좋습니다!
꺄아!  만족합니다!
가서 사진찍고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는 다했고..
유심, 영문백신접종증명서, (하루카)간사이-교토, (하루카)교토-간사이, 사본여권, 환전 만 하면 끝인데....
차차 해야겠습니다...
일본에서 입국할때 비짓재팬웹(visit japan web)이나 my sos 해야하는데.. 일단 11월16일 지켜봐야겠습니다..
이렇게 계획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