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대만 타이베이 3박 4일 여행계획짜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릴리입니다.

이번에는 대만여행 계획 가지러 왔습니다. 이미 다녀왔고, 가기전에 대만여행 계획전에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러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여행계획은 한번 가보겠습니다.

 

우선 비행기 날짜 바꿔가면서 봤더니 결국 저렇게 확정되었고, 이날은 아마 여름에 예매했습니다.

7-8월 쯤에 했고, 그 다음 숙소는 제가 골랐습니다.

  

2명이면 호텔갈려고 했는데, 3명이다보니까 호텔 가격은 만만치 않을겁니다.

그래서 에어앤비나 호텔 잘 찾다보면 득템 호텔 나올겁니다.

어차피 숙소는 잠만 잘거라 그닥 중요하지는 않았고, 중요한 것은 역에서 가까우면 좋습니다.

 

  

  

 

저는 대만 첫 여행이라 지우펀은 꼭 가고싶었고, 투어중에 곳곳 가고싶은 선택할 수 가 없어서 그나마 여기투어가 괜찮더랍니다. 홍등은 꼭 필수입니다.

가격저렴한 버스투어도 있지만, 언제올지도 모르는 투어이기때문에 후회안하게 선택했습니다.

지우펀이 왜 지옥철인지 직접 가봐야알겠습니까? ^_^

저는 스펀폭포 가고싶었고, 그래서 택시투어 코스 H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안나왔지만 코스G랑 똑같았습니다.

지우펀은 하루 일정이니, 예류-스펀폭포-스펀-지우펀 코스입니다.

다음은 대만 타이베이 101 입장권입니다. 미리 예매했습니다. 줄 기다리기 싫으면 미리 예매 하시고 가면 좋을 듯 합니다.

 

그 다음은 유심입니다. 와이파이로 하고싶었지만, 들고다녀야 한다는 점에 불편할 것 같아서 쿨하게 유심으로 확정 되었습니다.

대만 갔다온 사람들 후기 보니까 유심은 어떨땐 안터졌다, 잘 안됐다, 그래서 후기는 제가 볼때는 아마 복불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운에 따를 수 밖에 없습니다. ^^

3박 4일이면 사진에 보시면 첫번째나 세번째 주문 하시면 되고, 일주일 머문다 하면 두번째, 네번째, 다섯번째 하시면 됩니다.

2박 3일이면 혼자여행이라면 유심하시면되고, 여러명이랑 가시면 와이파이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일정은 계획적으로 할 수 있을지 모를것 같아서 일단 공유하겠습니다.

1일차

인천공항 - 타오위안공항 - (급행) 타이베이역 - 타이베이역근처 숙소 체크인 - 점심 - 중정기념당 - 융캉제 - 타이베이 101 - 저녁 - 야시장

2일차

아침 - 화산1914 - 점심 - 시먼딩 - 시먼 홍러우 - 까르푸 - 저녁

3일차 (지우펀택시투어)

예류 - 스펀폭포 - 스펀 - 지우편

4일차

자유

 

이렇게 일정이였고, 빡빡하지도 않고 넉넉하게 잡으면 좋은 구경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유럽을 다녀와서 그런지 빡빡하게 짜놓으면 진짜 추억이 별로없다 그랬더랍니다. 몹시 후회중이지만 그래도 잘 다녀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른 나라에 가도 넉넉하게 잘 짜는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마지막날에는 몸이 피곤 할 수 있으니까 자유라고 써놓은겁니다.

물론 대만에는 볼것도 많고, 좋은 구경거리는 어쩔 수 없지만 또 갈거라고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여행후기 가지고오도록 하겠습니다. 불금 잘 보내시고, 코로나의 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