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핸드폰, 미러리스 사진(체스키크롬로프) 비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생릴리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사진 가지러 왔습니다. 이번 사진은 체스키크롬로프 입니다

체스키크롬로프가 어디냐면 남서쪽에 있습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도시입니다

한 번 사진 가볼까? 

   

 

아이폰으로 찍었고, 약간 살짝 보정했습니다

보정외엔 핸드폰은 사진 잘나옵니다

제아이폰은 그때 당시에는 7+ 였고, 지금도 그대로입니다

물론 3년 5개월 썼습니다. 배터리외에 고장 안납니다.

그만큼 관리를 잘 합니다. ^_^

 

이 사진도 아이폰으로 찍었고, 나무 보정만 살짝 했을 뿐 입니다

지금은 최신 아이폰만 보면 부럽기도 하지만, 그래도 사진은 건질만큼은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자동 / 조리개값 다양 / 보정 살짝 바꿨다

 

유럽에 갔을 때는 아마 자동으로 거의 찍은 것 같다. 아웃포커싱 외엔 사진을 열심히 찾아본다.

도시마다 사진 가져와서 올려보고 싶다.

한꺼번에 올리는 것 보다는 도시마다 올리면 좋을 것 같다.

여러 블로그 보고 참고 하니까 위축이 된다. 너무 고급스러우니까 내 사진을 보면 초라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는 꿋꿋하게 올린다